WinX YouTube Downloader는 온라인 동영상 및 오디오 추출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티비, 아프리카 티비, 트위치 등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 영상을 추출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 

WinX YouTube Downloader는 오른쪽 사이드바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아프리카TV VOD 동영상 다운로드 받는 방법 

 

▶아프리카 티비에서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을 VOD 동영상을 선택합니다.

 

 

 

▶재생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 주소 표시줄에 나타나는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.

 

 

 

▶WinX YouTube Downloader를 실행하여 ADD URL을 클릭한 다음 전 단계에서 복사한 URL 주소를 붙여 넣고 분석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▶다운로드 가능한 동영상의 해상도 목록이 표시되면 사용자가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하고 비디오 선택 단추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▶프로그램의 메인 화면으로 돌아가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▶동영상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OPEN을 클릭합니다. 열리는 폴더에는 다운로드 받은 다시보기 비디오가 저장되어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온라인 동영상 추출 사이트 - Savieo

 

Savieo는 온라인 동영상 추출기로 WinX YouTube Downloader를 온라인으로 옮겨 놓은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. 동영상의 URL만 있으면 몇 번의 클릭으로 동영상을 추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. 모바일, PC 모두 동일한 방법을 사용합니다.

 

▶아프리카에 접속하여 추출할 동영상을 선택합니다.

 

 

 

▶동영상 박스 오른쪽 하단에 있는 공유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▶공유하기 창이 나타나면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.

 

 

 

▶새 탭을 열어서 Savieo 사이트에 접속합니다. 사이트에 연결되면 전 단계에서 복사한 URL 주소를 붙여 넣습니다.

 

Savieo - Save Videos

Savieo is a free online downloader for most video and social media websites with simple one-click downloading that will let you archive, time-shift and backup MP4, M4A, MP3 and even subtitles files with ease.

savieo.com

 

 

 

▶URL 주소가 입력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생성해줍니다. MP4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영상을 모바일 또는 PC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만약 오디오를 추출하는 경우에서는 해상도 숫자 오른족에 있는 옵션을 클릭하여 M4A로 변경하면 됩니다.